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를 통해서 푸른솔교회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할렐루야!
새로운 해를 허락하신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도와주시고 지켜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 지금도 함께 동행하시고 역사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 앞으로도 예비하시고 공급하시는 여호와이레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또한 힘들고 어려운 세상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주 예수 믿게 하시고 세상과 죄의 억압과 구속에서 자유함 주시고 소망 가지고 새해를 맞이하게 하시는 우리 주님께 감사 찬양 드립니다.

이제 2018년도는 역사 속으로 지나갔습니다. 새로운 2019년도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선한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시고 그 결과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이러한 새롭고 희망찬 비전의 2019년도를 맞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3가지의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총회원 여러분!!
우리는 이 시대 이 대한민국의 현실에서 그리스도인으로써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자각해야 될 줄 믿습니다.
그러기 위하여

  • 첫째.나부터 개혁하고 새롭게 변화 되어지는 새해가 되어야 합니다. (고후5:17)“너희는 그리스도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라~‘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롭게 변화된 존재로서 이 땅에 사는 사람들에게 우리를 통하여 하나님을 계시하며 그리스도를 계시하는 그리스도의 향기요(고후2:15)그리스도의 편지(고후3:3)요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야 될 줄 믿습니다. 우리 자신이 다시한번 회개하고 통찰하여 우리의 정체성을 회복하여 한국사회에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흘러 보내는 멋진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 둘째.하나님 보시기에 선한 일을 하시는 은혜의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창1:31) 새해에는 내 야심, 내 비젼, 내 계획, 내정욕의 욕구충족실현을 위한 해가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계획, 하나님의 말씀을 잘 분별하여 하나님 보시기에 기뻐하시는 일들 많이 하시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인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시고 생명을 살리시고 사회와 민족과 국가를 살리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먼저 하나님나라와 그 의를 구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마6:33)
  • 셋째.2019년도에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요20:21) 그리스도의 샬롬의 평강이 우리의 총체적인 삶의 영역에 임할 때 우리는 참으로 행복한 그리스도인, 행복한 가정, 사회, 직장과 국가가 될 줄 믿습니다. 이 평강은 우리 주님이 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주님 안에 거해야 합니다. 주님 안에서 주님을 믿고 의지함으로 세상을 이기고 승리하는 주님 주시는 평강이 넘치시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하나님의 역사와 인도하심에 따라 우리의 꿈이요 비전인 남북통일이 되어 우리민족이 하나가 되고 화합이 되고 일치와 통일이 되는 하나님의 축복 받은 새로운 소망의 해가 될 줄 믿습니다.

새해에는 하나님의 기뻐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에 합당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요 왕같은 족속이요 제사장 같은 귀한 성도님들이 되어서 주님과 주의 몸된 교회를 섬기면서 복의 근원이 되시고 복 받는 푸른 솔 가족 여러분이 되시길 축원합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